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쉽고 재미있는 이야기 식 본문과 상상력과 역사적 사실을 풍부하고 실감 있게 표현한 삽화로 흥미롭게 구성되어 있으며, 부모님과 선생님은 읽어주는 기쁨을, 아이들은 보는 재미와 상상력을 키우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최고의 베스트셀러 <백악관을 기도실로 만든 대통령 링컨>의 이야기 그림책!
"성경책 읽어주는 지혜로운 엄마처럼, 대통령이 된 책벌레 링컨처럼 살고 싶은
세상의 모든 엄마와 자녀들을 위한 이야기"
링컨은 '흑인 노예 해방'이라는 위대한 업적을 세웠고 민주주의 정치가 무엇이라는 것을 게티즈버그의 짧은 연설을 통해 전 세계 인류에게 심어준 유명한 대통령입니다. 그의 커다란 성공 뒤에는 일곱 번의 낙선과 외모 콤플렉스 등 어려움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어릴때부터 성경책 읽기 좋아하는 좋은 습관과 신앙의 견고한 뿌리가 큰 몫을 했습니다. 링컨이 당대에뿐 아니라 오늘날까지 위대한 인물로 기억되는 것은 성경 말씀에 최우선의 권위를 두고, 범사에 기도로 모든 행사를 맡겼던 신앙의 기초에 따른 것입니다.
이 그림책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쉽고 재미있는 이야기 식 본문과 상상력과 역사적 사실을 풍부하고 실감 있게 표현한 삽화로 흥미롭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모님과 선생님은 읽어주는 기쁨을, 아이들은 보는 재미와 상상력을 키우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링컨의 신앙 십계명
1. 나는 주일을 지키며 열심히 예배를 드릴 거예요
2. 나는 날마다 성경을 읽고 실천할 거예요
3. 나는 매일 하나님께 기도할 거예요
4. 나는 하나님 말씀을 잘 들을 거예요
5. 나는 하나님의 은혜에 항상 감사할 거예요
6. 나는 언제든지 하나님을 의지할 거예요
7. 나는 하나님만 바라볼 거예요
8. 나는 모든 사람이 하나님 안에서 똑같이 평등하다고 믿을 거예요
9. 나는 이웃을 사랑할 거예요
10. 나는 하나님의 진리와 정의가 이루어지도록 기도할 거예요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