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좋아해

저자박혜선 글 / 김준문 그림

정가10,000원

분량28

ISBN9788955472790

출판사크레용하우스

출간일2014-07-23

메리와 친구들 시리즈 8권. 사람들의 걱정을 대신해 주는 인형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걱정인형들이 동화의 주인공이 되어 나타났다. 상냥한 메리와 활기찬 인디, 소심한 라라, 멋쟁이 에코, 씩씩한 타타, 엉뚱한 찌지리가 엮어 가는 재미있는 이야기는 한창 크는 아이들로 하여금 협동과 배려를 느끼고 배울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아이들이 걱정하는 내용을 동화로 구성해 공감을 얻고, 주인공들이 고민을 해결하는 모습을 보여 줌으로써 아이들에게 용기를 준다. 귀여운 캐릭터 인형과 배경을 실제처럼 만들어 제작하여 차원이 다른 생동감을 선사한다.

“이게 무슨 종이지?” 에코는 거실 바닥에 버려진 종이를 펼쳐 보았다. 종이에는 찌지리에 대한 마음이 한가득 적혀 있었다. 친구들은 누가 찌지리를 좋아하는지 궁금했다. 그런데 찌지리가 다른 친구와 놀고 있으면 어느새 메리가 다가와 화를 내는데….일상생활에서 겪는 아이들의 걱정거리를 해결해 가는 메리와 친구들.
메리와 친구들 시리즈는 아이들이 걱정 없이 씩씩하게 자랄 수 있는 지혜를 선물합니다.

누군가를 좋아하는 건 행복한 일이야

“이게 무슨 종이지?” 에코는 거실 바닥에 버려진 종이를 펼쳐 보았어요. 종이에는 찌지리에 대한 마음이 한가득 적혀 있었어요. 친구들은 누가 찌지리를 좋아하는지 궁금했어요.
그런데 참 이상해요. 찌지리가 다른 친구와 놀고 있으면 어느새 메리가 다가와 화를 냈어요. “메리는 나한테 신경질만 내.” 찌지리가 시무룩하게 말했어요. 짜증만 내는 메리가 걱정된 친구들은 방문을 살짝 열고 메리가 무엇을 하는지 몰래 보았어요. 메리는 책상에 앉아 무언가를 쓰고 있었어요. 바닥에는 구겨진 종이가 가득했어요. “이제 알겠다! 메리가 찌지리를 좋아하나 봐!” 친구들은 메리를 응원하는 의미로 선물을 준비했어요. 과연 친구들이 준비한 선물은 무엇일까요? 메리는 찌지리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을까요?

메리와 친구들이 선사하는 따뜻하고 유쾌한 동화
“걱정은 우리에게 맡겨 두세요!” 사람들의 걱정을 대신해 주는 인형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걱정인형들이 동화의 주인공이 되어 나타났습니다. 상냥한 메리와 활기찬 인디, 소심한 라라, 멋쟁이 에코, 씩씩한 타타, 엉뚱한 찌지리가 엮어 가는 재미있는 이야기는 한창 크는 아이들로 하여금 협동과 배려를 느끼고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 또 아이들이 걱정하는 내용을 동화로 구성해 공감을 얻고 주인공들이 고민을 해결하는 모습을 보여 줌으로써 아이들에게 용기를 줍니다.
귀여운 캐릭터 인형과 배경을 실제처럼 만들어 제작했습니다. 생동감이 넘치는 걱정인형이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내가 제일 멋있어>에 이어 또 다른 즐겁고 유쾌한 이야기가 계속해서 아이들을 찾아갑니다!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www.aladin.co.kr)